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52,800원
실결제금액 152,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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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학습 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 목표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교수 소개

김효식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차시 [2]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차시 [3]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차시 [4]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차시 [5]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차시 [6]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차시 [7]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차시 [8]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차시 [9]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차시 [10]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차시 [11]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차시 [12]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차시 [13]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차시 [14]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차시 [15]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차시 [16]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차시 [17]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차시 [18]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차시 [19]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차시 [20]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차시 [21]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차시 [22]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차시 [23]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차시 [24]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차시 [25]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차시 [26]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차시 [27]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차시 [28]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차시 [29]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차시 [30]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