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8,000원
실결제금액 88,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학습 목표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손유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1. COVID-19 이후의 변화들(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2차시 [2] 2. 홈 스마트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차시 [3] 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4차시 [4] 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5차시 [5] 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6차시 [6] 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관련 사례 분석하기)
7차시 [7] 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8차시 [8] 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9차시 [9] 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10차시 [10]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1차시 [11]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2차시 [12]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3차시 [13]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4차시 [14]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5차시 [15]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관련 사례 분석하기)
16차시 [16]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관련 사례 분석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