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
||||||||||||||||||||||||||||||||||
학습 목표 |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손유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