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400,000원 |
실결제금액 | 400,000원 |
과정 소개 |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등에 대한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특정 상품의 시장성, 소비자 취향, 잠재 구매고객 등에 대해 조사하여 효율적인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교육과정을 수강합니다. |
||||||||||||||||||||||
학습 대상 | • 일반 기업체 종사자 • 브랜드 기업 종사자 • 쇼핑몰 운영자 및 마케팅 업체 담당자 • 고객관리 업무 담당자 • SNS 마케팅 업무 담당자 • 정부기관 및 단체관공서 대상 등 |
||||||||||||||||||||||
학습 목표 | 마케팅 기획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위한 운영을 계획하고 정확한 마케팅 선정과 목표 및 전략을 수립하는 전문적 역할을 수행하는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과정입니다. |
||||||||||||||||||||||
교수 소개 | 홍석기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