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100 추천과정

집에서도 고객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기획전문가]

    대한민국 법령에 따라 국민의 직업능력개발을 촉진하고 사회경제적 지위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민간자격제도 도입 및 운영을 통해 자격증을 발급하며, 자격기본법이 개정되어 자격과 관련된 주무부처에서
    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00,000원
실결제금액 40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등에 대한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특정 상품의 시장성소비자 취향잠재 구매고객 등에 대해 조사하여 효율적인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교육과정을 수강합니다.

학습 대상

•  일반 기업체 종사자

•  브랜드 기업 종사자

•  쇼핑몰 운영자 및 마케팅 업체 담당자

•  고객관리 업무 담당자

•  SNS 마케팅 업무 담당자

•  정부기관 및 단체관공서 대상 등

학습 목표

마케팅 기획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위한 운영을 계획하고 정확한 마케팅 선정과 목표  전략을 수립하는 전문적 역할을 수행하는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과정입니다.

교수 소개 홍석기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의 개념과 기준
2차시 마케팅 정보 시스템
3차시 시장조사와 고객 분석
4차시 소비자의 행동 유형
5차시 마케팅과 포지셔닝
6차시 상품 기획과 영업전략
7차시 마케팅 판매와 영업
8차시 고객관리와 소통 전략
9차시 브랜딩과 광고 전략
10차시 전략적 마케팅 기획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6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