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 |
내용 |
1차시 |
[1]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환경 현황 조사하기) |
2차시 |
[2] 고객 유형화의 가치 (환경 현황 조사하기) |
3차시 |
[3]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환경 현황 조사하기) |
4차시 |
[4]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
5차시 |
[5]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
6차시 |
[6]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7차시 |
[7]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8차시 |
[8]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9차시 |
[9]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0차시 |
[10]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1차시 |
[11]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12차시 |
[12]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3차시 |
[13]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14차시 |
[1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
15차시 |
[15]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
16차시 |
[16]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
17차시 |
[17] 서비스 출시와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