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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을 잘 갖춰 병원의 가치를 높이는 [병원코디네이터CS]

    대한민국 법령에 따라 국민의 직업능력개발을 촉진하고 사회경제적 지위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민간자격제도 도입 및 운영을 통해 자격증을 발급하며, 자격기본법이 개정되어 자격과 관련된 주무부처에서
    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31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00,000원
실결제금액 40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병원에 종사하는 의료진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가치 있는 말씨와 태도, 몸가짐을 갖출 수 있으며, 체계적인 고객 응대를 통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과 내부직원들의 소통화 화합 도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환자가 즐겁게 찾아오는 병원,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병원,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하는 교육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  ​병원코디네이터CS 강사 희망자

•  ​병원 취업 희망자 및 병원 치료상담 전담 업무자

•  ​병원 서비스 총괄 관리 업무 담당자

•  ​서비스 코디네이터 직원CS 교육 담당자​

학습 목표

병원코디네이터CS​​​​ 과정을 이해하고 학습합니다.

교수 소개

이현선 교수

 

약력

 • 다온교육연구소 소장

 • (주)비아코/이러닝 에듀퓨어 본부장(오프라인 HRD교육총괄)

 • (사) 한국마술협회 마포지부 교육마술팀장

 • 링크나우 강사클럽(KLC) 교육기획팀장

 • 삼성화재 사원(공채) 및 사내CS강사

 • 삼성SDS멀티캠퍼스 교육사업팀 (중소기업교육담당)

 • (주)해람에듀코리아 교육팀장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Orientation
2차시 병원의 서비스 성공 마인드
3차시 VIP고객 만들기 기법
4차시 통하는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5차시 의료인의 서비스 리더십
6차시 의료인의 서비스 행동예절
7차시 의료인의 고품격 이미지 만들기
8차시 환자의 마음을 열어주는 상담스킬
9차시 보이지 않는 병원의 이미지, 전화예절
10차시 의료인의 WOW기법(M.O.T)
11차시 병원 모니터링 및 매뉴얼 제작기법
12차시 고객관계관리(CRM)및 병원 마케팅
13차시 맘 상한 환자 내 편 만드는 기법
14차시 마음의 병 관리법, 스트레스 관리
15차시 감성 서비스 코칭
16차시 DICS 유형별 환자 응대법
17차시 조직 내 갈등 해결 노하우
18차시 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응대법.1
19차시 애니어그램을 활용한 환자응대법.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6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