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과정 소개 |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
학습 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
학습 목표 |
Autodesk Maya는 영화, 애니메이션, 상업 광고 영역에서 표준적인 성격의 소프트웨어로 사용되는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모델링, 특수효과, 렌더링 분야 역시 부족함없이 유저의 요구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이 강좌는 3D 그래픽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기초적인 3차원 그래픽 개념을 마야의 사용 관점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첫 번재 파트에서는 마야를 다루기 위해 필요로 하는 가장 기초적인 개념과 기능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전체적인 3D 작업 과정도 같이 진행할 것입니다. |
교수 소개 |
김성일 |
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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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1. Maya Installation |
2차시 |
[2] 2. Basic Workflow (1) |
3차시 |
[3] 3. Basic Workflow (2) |
4차시 |
[4] 4. Basic Workflow (3) |
5차시 |
[5] 5. Basic Workflow (4) |
6차시 |
[6] 6. Transform (1) |
7차시 |
[7] 7. Transform (2) |
8차시 |
[8] 8. Node (1) |
9차시 |
[9] 9. Node (2) |
10차시 |
[10] 10. Attribute & Channel (1) |
11차시 |
[11] 11. Attribute & Channel (2) |
12차시 |
[12] 12. Attribute & Channel (3) |
13차시 |
[13] 13. Component Mode (1) |
14차시 |
[14] 14. Component Mode (2) |
15차시 |
[15] 15. Hierarchy (1) |
16차시 |
[16] 16. Hierarchy (2) |
17차시 |
[17] 17. Duplicate (1) |
18차시 |
[18] 18. Duplicate (2) |
19차시 |
[19] 19. Construction History |
20차시 |
[20] 20. Animation (1) |
21차시 |
[21] 21. Animation (2) |
22차시 |
[22] 22. Render Sequen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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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0% |
0% |
0% |
- |
수료조건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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