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과정 소개 |
PART 2 강좌에 이어 폴리곤 모델링 기초 학습 과정을 이어 갑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 효율성을 확인 해 봅니다. 또한 이미지를 오브젝트에 씌우는, 이른바 이미지 맵핑을 위해 필요한 UV 작업의 기초 개념과 방법도 같이 알아보면서 폴리곤 텍스쳐링 작업을 위한 기초적인 토대를 학습해 봅니다. |
학습 대상 |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수강자 |
학습 목표 |
maya의 Curve 기반 모델링 개념을 익혀 폴리곤 모델링에서 Surface 생성 명령을 이용해본다. 폴리곤 이미지 맵핑을 위해 알아야 하는 UV 작업 개념과 기본 도구가 무엇인지를 학습한다. |
교수 소개 |
김성일 |
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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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1. NURBS Concept (1) |
2차시 |
[2] 2. NURBS Concept (2) |
3차시 |
[3] 3. NURBS Concept (3) |
4차시 |
[4] 4. Create Curve |
5차시 |
[5] 5. Edit Curve (1) |
6차시 |
[6] 6. Edit Curve (2) |
7차시 |
[7] 7. Revolve |
8차시 |
[8] 8. Loft |
9차시 |
[9] 9. Extrude |
10차시 |
[10] 10. Rebuild Curve & Birail (1) |
11차시 |
[11] 11. Rebuild Curve & Birail (2) |
12차시 |
[12] 12. Type & SVG |
13차시 |
[13] 13. Using Deformer |
14차시 |
[14] 14. Polygon UV Concept (1) |
15차시 |
[15] 15. Polygon UV Concept (2) |
16차시 |
[16] 16. Create & Delete UV |
17차시 |
[17] 17. UV Projection (1) |
18차시 |
[18] 18. UV Projection (2) |
19차시 |
[19] 19. Cut & Sew UV |
20차시 |
[20] 20. UV Transform & Select By Type |
21차시 |
[21] 21. Align & Arrange UV |
22차시 |
[22] 22. Symmetrize & Unfold U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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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0% |
0% |
0% |
- |
수료조건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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