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Modeling 2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3,200원
실결제금액 43,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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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PART 2 강좌에 이어 폴리곤 모델링 기초 학습 과정을 이어 갑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urve의 생성과 편집과 같이 NURBS 기반 모델링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관점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 효율성을 확인 해 봅니다. 또한 이미지를 오브젝트에 씌우는, 이른바 이미지 맵핑을 위해 필요한 UV 작업의 기초 개념과 방법도 같이 알아보면서 폴리곤 텍스쳐링 작업을 위한 기초적인 토대를 학습해 봅니다.
학습 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수강자​
학습 목표 maya의 Curve 기반 모델링 개념을 익혀 폴리곤 모델링에서 Surface 생성 명령을 이용해본다.
폴리곤 이미지 맵핑을 위해 알아야 하는 UV 작업 개념과 기본 도구가 무엇인지를 학습한다.​
교수 소개

김성일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1. NURBS Concept (1)
2차시 [2] 2. NURBS Concept (2)
3차시 [3] 3. NURBS Concept (3)
4차시 [4] 4. Create Curve
5차시 [5] 5. Edit Curve (1)
6차시 [6] 6. Edit Curve (2)
7차시 [7] 7. Revolve
8차시 [8] 8. Loft
9차시 [9] 9. Extrude
10차시 [10] 10. Rebuild Curve & Birail (1)
11차시 [11] 11. Rebuild Curve & Birail (2)
12차시 [12] 12. Type & SVG
13차시 [13] 13. Using Deformer
14차시 [14] 14. Polygon UV Concept (1)
15차시 [15] 15. Polygon UV Concept (2)
16차시 [16] 16. Create & Delete UV
17차시 [17] 17. UV Projection (1)
18차시 [18] 18. UV Projection (2)
19차시 [19] 19. Cut & Sew UV
20차시 [20] 20. UV Transform & Select By Type
21차시 [21] 21. Align & Arrange UV
22차시 [22] 22. Symmetrize & Unfold UV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