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Rendering 1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3,200원
실결제금액 43,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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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이 과정에서는 Maya의 기본 렌더링 시스템인 Arnold Renderer를 중심으로 마야 렌더링의 전반적인 작업 과정을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작업 흐름을 먼저 익히고, 라이팅, 쉐이딩, 렌더링 작업에 이용되는 기초 개념과 기능들을 하나씩 알아 볼 것입니다. 그 이후 전체 작업을 다시 정리하는 차원에서 간단한 렌더링- 출력 작업을 진행하여, Cryptomatte 패스를 가진 exr 출력 파일을 포토샵에서 작업을 진행하는 요령까지 학습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 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4 수강자 또는 Arnold Renderer 입문자​
학습 목표 Arnold renderer의 기본 작업 흐름 
라이팅, 쉐이딩의 기본적인 개념과 기능들
Cryptomatte AOV 패스를 가진 exr 파일의 간단한 작업 이용​
교수 소개

김성일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1. Rendering Workflow (1)
2차시 [2] 2. Rendering Workflow (2)
3차시 [3] 3. Rendering Workflow (3)
4차시 [4] 4. Rendering Workflow (4)
5차시 [5] 5. Render Sequence (1)
6차시 [6] 6. Render Sequence (2)
7차시 [7] 7. Sequence Files to Video
8차시 [8] 8. Global Illumination
9차시 [9] 9. Samples & Ray Depth
10차시 [10] 10. Diffuse & Specular
11차시 [11] 11. Specular & Transmission
12차시 [12] 12. Transmission & Subsurface
13차시 [13] 13. Bump Mapping
14차시 [14] 14. Displacement
15차시 [15] 15. aiAreaLight
16차시 [16] 16. aiLight Portal
17차시 [17] 17. Skydome Light
18차시 [18] 18. Emission & MeshLight
19차시 [19] 19. Depth of Field
20차시 [20] 20. Using Model Data Files
21차시 [21] 21. Sample Render Work
22차시 [22] 22. Using CryptoMatte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