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19 3D 그래픽의 입문 Part.9 Animation 3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3,200원
실결제금액 43,200원
  •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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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재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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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이 과정에서는 PART8 강좌 내용에 이어서, joint 기반 애니메이션을 위한 사용될 수 있는 IK Spline handle, Blendshape, Paint Skin Weight 등의 기능을 정리하면서 간단한 캐릭터 를 위한 리깅구조를 만들어 봅니다. 
이를 통해 기본적인 캐릭터 리깅 작업의 흐름과 개념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expression을 위한 전반적인 입문 과정을 진행하여 전통적인 키 프레임 방식이 아닌, 수학적 수식이나 논리적 제어 방식의 코드를 이용하여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익힐 것입니다.​
학습 대상 포토샵의 기초적인 학습이 준비된 마야 3D 그래픽 입문자
Autodesk Maya 2019로 시작하는 3D 그래픽의 입문 PART 8 이상 수강자 또는 Maya 애니메이션 입문자​
학습 목표 IK Spline Handle의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간단한 예를 학습
Joint, IK Handle, Bind Skin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한 리깅 구조를 생성하는 실습
expression을 통해 수식과 논리 코드로 오브젝트의 움직임을 만드는 방법​
교수 소개

김성일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1. Mirror Joint
2차시 [2] 2. Mirror Skin Weight
3차시 [3] 3. Blendshape & SkinCluster
4차시 [4] 4. IK Spline Handle (1)
5차시 [5] 5. IK Spline Handle (2)
6차시 [6] 6. IK Spline Handle (3)
7차시 [7] 7. Simple Character Rig (1)
8차시 [8] 8. Simple Character Rig (2)
9차시 [9] 9. Simple Character Rig (3)
10차시 [10] 10. Expression Basic
11차시 [11] 11. User Custom Attribute
12차시 [12] 12. Math Function
13차시 [13] 13. Repeat Value
14차시 [14] 14. if - else
15차시 [15] 15. Rand & Noise
16차시 [16] 16. User Define Variable
17차시 [17] 17. For Loop (1)
18차시 [18] 18. For Loop (2)
19차시 [19] 19. Array
20차시 [20] 20. Return Value
21차시 [21] 21. Expression Example
22차시 [22] 22. Cache Playback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