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aya 2016 Lighting and Rendering Basic PART 1
과정 소개 |
마야 2016 버전의 입문자를 위해 기초적인 라이팅과 렌더링 관련 작업을 입문합니다. |
학습 대상 |
마야 2016 입문자로 기본적인 마야 조작이 가능한 분 |
학습 목표 |
마야 렌더링의 기본적인 작업 개념과 기능을 소개합니다. maya light와 mental ray light를 이용해서 기본적인 라이팅을 하는 방법을 학습하고, final gathering, Image Based Lighting, Physical Sun & Sky, Portal Light 와 같은 멘틀레이 라이팅 기술을 이용하여 보다 사실적인 라이팅을 하는 방법과 개념을 학습합니다. |
교수 소개 |
김성일 |
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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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1. start maya Rendering |
2차시 |
[2] 2. mental ray render setup |
3차시 |
[3] 3. maya light types |
4차시 |
[4] 4. light shadow |
5차시 |
[5] 5. light decay |
6차시 |
[6] 6. maya area light |
7차시 |
[7] 7. mental ray area lighting |
8차시 |
[8] 8. simple studio lighting (1) |
9차시 |
[9] 9. simple studio lighting (2) |
10차시 |
[10] 10. final gathering (1) |
11차시 |
[11] 11. final gathering (2) |
12차시 |
[12] 12. final gathering (3) |
13차시 |
[13] 13. IBL (1) |
14차시 |
[14] 14. IBL (2) |
15차시 |
[15] 15. IBL (3) |
16차시 |
[16] 16. Physical Sun & Sky (1) |
17차시 |
[17] 17. Physical Sun & Sky (2) |
18차시 |
[18] 18. Object Light |
19차시 |
[19] 19. Portal Light (1) |
20차시 |
[20] 20. Portal Light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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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0% |
0% |
0% |
- |
수료조건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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