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aya 2016 Lighting and Rendering Basic PART 2
과정 소개 |
마야 2016 버전의 입문자를 위해 기초적인 쉐이딩과 텍스쳐 관련 기능을 입문합니다. |
학습 대상 |
마야 2016 입문자로 기본적인 마야 조작이 가능한 분 |
학습 목표 |
기본적인 마야 재질의 diffuse, specular, 반사/굴절과 같은 역할과 조절 방법을 학습하고, 투과 속성을 이용해서 반투과 확산 재질을 만드는 방법도 살펴봅니다. 2D/3D Texture의 기본적인 특징들과 패턴을 만드는 작업 방법을 학습하고 폴리곤 UV에 대한 이해와 포토샵과의 연동 작업 방식도 알아봅니다. 최종 렌더링을 위해 배치 렌더의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확인합니다. |
교수 소개 |
김성일 |
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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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1. Create Assign Material |
2차시 |
[2] 2. Using Color and Texture (1) |
3차시 |
[3] 3. Using Color and Texture (2) |
4차시 |
[4] 4. Diffuse Basic (1) |
5차시 |
[5] 5. Diffuse Basic (2) |
6차시 |
[6] 6. Specular Basic |
7차시 |
[7] 7. Specular Basic + Reflection |
8차시 |
[8] 8. Refraction Basic |
9차시 |
[9] 9. Material Making Example (1) |
10차시 |
[10] 10. Material Making Example (2) |
11차시 |
[11] 11. Translucence (1) |
12차시 |
[12] 12. Translucence (2) |
13차시 |
[13] 13. Maya 2D/3D Texture |
14차시 |
[14] 14. Convert to File texture |
15차시 |
[15] 15. place 2D/3D Texture Node |
16차시 |
[16] 16. Maya 2D Texture |
17차시 |
[17] 17. Maya 3D Texture (1) |
18차시 |
[18] 18. Maya 3D Texture (2) |
19차시 |
[19] 19. Bump Basic |
20차시 |
[20] 20. Polygon UV Basic (1) |
21차시 |
[21] 21. Polygon UV Basic (2) |
22차시 |
[22] 22. Batch Rend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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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0% |
0% |
0% |
- |
수료조건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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