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aya 2016 Lighting and Rendering Basic PART 2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0,000원
실결제금액 4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마야 2016 버전의 입문자를 위해 기초적인 쉐이딩과 텍스쳐 관련 기능을 입문합니다.
학습 대상 마야 2016 입문자로 기본적인 마야 조작이 가능한 분
학습 목표 기본적인 마야 재질의 diffuse, specular, 반사/굴절과 같은 역할과 조절 방법을 학습하고,
투과 속성을 이용해서 반투과 확산 재질을 만드는 방법도 살펴봅니다.
2D/3D Texture의 기본적인 특징들과 패턴을 만드는 작업 방법을 학습하고
폴리곤 UV에 대한 이해와 포토샵과의 연동 작업 방식도 알아봅니다. 
최종 렌더링을 위해 배치 렌더의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확인합니다.​
교수 소개

김성일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1. Create Assign Material
2차시 [2] 2. Using Color and Texture (1)
3차시 [3] 3. Using Color and Texture (2)
4차시 [4] 4. Diffuse Basic (1)
5차시 [5] 5. Diffuse Basic (2)
6차시 [6] 6. Specular Basic
7차시 [7] 7. Specular Basic + Reflection
8차시 [8] 8. Refraction Basic
9차시 [9] 9. Material Making Example (1)
10차시 [10] 10. Material Making Example (2)
11차시 [11] 11. Translucence (1)
12차시 [12] 12. Translucence (2)
13차시 [13] 13. Maya 2D/3D Texture
14차시 [14] 14. Convert to File texture
15차시 [15] 15. place 2D/3D Texture Node
16차시 [16] 16. Maya 2D Texture
17차시 [17] 17. Maya 3D Texture (1)
18차시 [18] 18. Maya 3D Texture (2)
19차시 [19] 19. Bump Basic
20차시 [20] 20. Polygon UV Basic (1)
21차시 [21] 21. Polygon UV Basic (2)
22차시 [22] 22. Batch Render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