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 |
내용 |
1차시 |
[1] 1. 품질 개론 (1) - 품질경영이란? |
2차시 |
[2] 2. 품질 개론 (2) - 품질의 분류 |
3차시 |
[3] 3. 품질경영과 지속적 개선 (1) - 지속적 개선 |
4차시 |
[4] 4. 품질경영과 지속적 개선 (2) - 품질혁신의 사례 |
5차시 |
[5] 5. 품질경영과 지속적 개선 (3) - 지속적 개선과 현장의 참여 |
6차시 |
[6] 6. 품질경영과 지속적 개선 (4) - 현장의 품질관리와 개선 |
7차시 |
[7] 7. 품질경영과 지속적 개선 (5) - 현장의 품질관리와 개선 |
8차시 |
[8] 8. 문제해결 절차 (1) - 문제란 무엇인가? |
9차시 |
[9] 9. 문제해결 절차 (2) - 문제해결 절차 |
10차시 |
[10] 10.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1) - 증세분석 |
11차시 |
[11] 11.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2) - 증세분석 |
12차시 |
[12] 12.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3) - 진단(가설의 정형화) |
13차시 |
[13] 13.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4) - 진단(가설정형화 도구) |
14차시 |
[14] 14.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5) - 진단(자주관리 상태 진단) |
15차시 |
[15] 15.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6) - 진단(관리자 통제 가설검증) |
16차시 |
[16] 16.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7) - 진단(작업자 통제 가설검증) |
17차시 |
[17] 17.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8) - 처방(처방조치) |
18차시 |
[18] 18. 문제해결 단계별 추진내용 (9) - 처방(변화에 대한 저항대처) |
19차시 |
[19] 19. 품질개선 CFT Team 개선 사례 (1) |
20차시 |
[20] 20. 품질개선 CFT Team 개선 사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