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 |
내용 |
1차시 |
[1] 1. OT 및 유니티 설치 |
2차시 |
[2] 2. 캐주얼 게임 만들기 |
3차시 |
[3] 3. 슈팅게임 만들기 C# 기본 문법 알아보기 |
4차시 |
[4] 4. 슈팅게임 만들기 C# 기본 문법 알아보기 (2) |
5차시 |
[5] 5. 클리커 게임 만들기, UI(uGUI) 다루기 |
6차시 |
[6] 6. 클리커 게임 만들기, UI와 애니메이션 |
7차시 |
[7] 7. 클리커 게임 만들기, 목표를 향하는 캐릭터 만들기 |
8차시 |
[8] 8. 클리커 게임 만들기, 자동 전투 만들기 |
9차시 |
[9] 9. 클리커 게임 만들기, 자동 전투 만들기 (2) |
10차시 |
[10] 10. 클리커 게임 만들기 - 씬 이동과 저장 |
11차시 |
[11] 11. 클리커 게임 스크립트 내용 정리 |
12차시 |
[12] 12. 디펜스 게임 - 타일맵 제작과 맵 배치 |
13차시 |
[13] 13. 디펜스 게임 - 스테이지 제작 |
14차시 |
[14] 14. 디펜스 게임 - 길찾기 (A*알고리즘) |
15차시 |
[15] 15. 디펜스 게임 - 길찾기 알고리즘 활용 |
16차시 |
[16] 16. 디펜스 게임 마무리 (1) |
17차시 |
[17] 17. 디펜스 게임 마무리 (2) |
18차시 |
[18] 18. 3D FPS 게임 만들기 - 3D의 이해 및 이동, 회전 구현 |
19차시 |
[19] 19. 3D FPS 게임 만들기 - 휴머노이드 모델 사용과 애니메이션 (20일차) |
20차시 |
[20] 20. 3D FPS 게임 만들기 - 효과음 재생, 발사체(Projectile)와 레이캐스트(Raycast) 이해 |
21차시 |
[21] 21. 3D FPS 게임 만들기 - 적 NPC와 네비게이션 |
22차시 |
[22] 22. 3D FPS 게임 만들기 - 적 NPC와 네비게이션 (2) |
23차시 |
[23] 23. 총정리 - 유니티 C# 기본 문법 알아보기 |
24차시 |
[24] 24. 총정리 - 유니티 C# 고급 문법 알아보기 |
25차시 |
[25] 25. 총정리 - 유니티 스크립팅 API 정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