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 구글 애즈를 처음 접하는 분을 위해 구글의 광고 네트워크 개념부터 애즈의 전체 UI, 특징, 캠페인의 종류와 입찰전략,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의 다양한 타겟팅, 광고 소재의 규격과 유의사항까지 한 번에 배워보는 과정 | ||||||||||||||||||
학습 대상 |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더 다양한 광고 노출 위치를 확보하고자 하는 마케터 구글 광고를 처음 사용하는 초보 학습자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광고 수행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학습자 잠재 고객 공략으로 실적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학습자 창업/입사/직무 전환/리스킬/탤런트 트랜스포메이션을 꿈꾸는 학습자 |
||||||||||||||||||
학습 목표 | 디지털 광고 시장의 주요 도구인 구글 애즈를 시작하여, 본격적인 디지털 마케터로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광고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캠페인의 여러 가지 세부 요소들을 설정합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입찰 전략에 따라 실행 조건에 맞추어 입찰을 선택합니다. 인구 통계, 관심 분야, 검색 기록, 세그먼트 등을 활용하여 잠재 고객을 타겟팅합니다. 타겟팅의 자동화 설정을 통해 더욱 유연한 동작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노출 위치, 규격 등을 확인하고 광고 정책에 따른 유의사항까지 확인하여 광고를 배포합니다. 여러 가지 에셋을 활용하여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광고를 쉽게 만들어냅니다. |
||||||||||||||||||
교수 소개 | 최정아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