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 GA4의 가장 기본적인 계정 생성, 추적코드 삽입, GA4의 User Interface 설명과 같은 기초적인 내용에서부터 고급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골 설정 방법을 배우고, 고급 Report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 분석을 실행해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들을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 | ||||||||||||||||||||
학습 대상 | GA4를 처음 도입하거나 기존 UA에서 GA4로 전환할 예정인 경영자 고객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마케터/창업자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해킹 등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이 필요한 마케터/기획자 복잡한 이론이 아닌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GA4 강의를 찾는 주니어 마케터 맞춤 보고서를 만들고 다양한 시각화를 적용하고 싶은 학습자 퍼널 단계에서의 소비자 행동 양상을 파악하고 싶은 전자상거래 운영자 |
||||||||||||||||||||
학습 목표 | GA4 실무 필수 항목 종류별로 익힐 수 있다. GA4를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 성과 분석을 진행할 수 있다. 맞춤 보고서 생성 및 분석 모델을 학습 할 수 있다. 외부 서비스와 GA4를 연동시킬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진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