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 스마트 워크에 대한 정의와 업무분석을 통한 스마트워크 준비로 업무관리의 시간적 효율성과 효과적인 업무관리 요소들을 배움으로서 업무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과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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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인사/총무 파트 일반사무 사무행정 직군 직원 및 관리자 과제 수행 팀 조직에서 사무행정 직무 담당 효과적인 업무관리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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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문서의 작성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문서를 관리하는 규정 및 법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사무행정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알고 활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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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구기모 | ||||||||||||||||||||||||||||||||||||||||||
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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