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날개를 달아주는 스마트워크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0,400원
실결제금액 70,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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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스마트 워크에 대한 정의와 업무분석을 통한 스마트워크 준비로 업무관리의 시간적 효율성과 효과적인 업무관리 요소들을 배움으로서 업무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인사/총무 파트 일반사무 사무행정 직군 직원 및 관리자
과제 수행 팀 조직에서 사무행정 직무 담당
효과적인 업무관리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
학습 목표 문서의 작성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문서를 관리하는 규정 및 법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사무행정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알고 활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구기모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스마트워크란 무엇인가
2차시 웹브라우저 기본 세팅
3차시 업무에 필요한 정보검색
4차시 정보가 찾아오게 하는 방법
5차시 효과적인 시간관리
6차시 디지털캘린더 활용법
7차시 프로젝트 관리
8차시 메모 및 업무관리 1
9차시 메모 및 업무관리 2
10차시 디지털 데이터관리 1
11차시 디지털 데이터관리 2
12차시 디지털 데이터관리 3
13차시 디지털 설문지 제작
14차시 사진 및 동영상 관리
15차시 업무 커뮤니케이션
16차시 지메일 사용법
17차시 사진 편집하기
18차시 연락처 관리
19차시 커뮤니케이션 관리
20차시 앱트리 제작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