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ct CS-스킬편] 한국형 8大 고객불만 솔루션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29일 ~ 2024년 10월 29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은 어떤 것들일까?
고객 심리특성 불만의 내면에는 어떤 욕구가 있을까? 
고객 행동특성고객은 어떤 반응을 원하는 것일까? 
현장 스킬의 경우, 사례 중심은 범용성의 한계, 매뉴얼 방식은 적용성의  한계가 존재한다.
본과정은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을 해설하고 이에 대한 대응법을 소개한다.
학습 대상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학습 목표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두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착각의 늪]‘내가 누군지 알아?’
2차시 2. [부당요구] ‘무조건 바꿔죠?’
3차시 3. [버티기 작전]‘세상에 안되는게 어디 있니?’
4차시 4. [미져리 버전]‘처리 될 때가지 전화 끊기만 해봐?’
5차시 5. [파파라치 척]‘내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요?’
6차시 6. [피해과장] ‘내 피 같은 돈 어떡할꺼야?’
7차시 7. [욕 빼면 시체]‘지금 나를 무시하니, 꿇어?’
8차시 8. [예민한 그날] ‘뭐가 그리 복잡해요?’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