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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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은 어떤 것들일까? 고객 심리특성 불만의 내면에는 어떤 욕구가 있을까? 고객 행동특성고객은 어떤 반응을 원하는 것일까? 현장 스킬의 경우, 사례 중심은 범용성의 한계, 매뉴얼 방식은 적용성의 한계가 존재한다. 본과정은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을 해설하고 이에 대한 대응법을 소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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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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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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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김두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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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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