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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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90,000 원 |
과정 소개 | 고객 접점에서 고객은 직원에게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고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한다. 고객의 요구를 거절하거나 승낙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해야 고객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다. 분노하는 고객은 물리적 이익보다 무시당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클 수 있는 것이다.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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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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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표출하는 다양한 감정의 원인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이 서비스 과정에서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하고, 욕구를 파악하여 응대할 수 있다. 단순한 고객만족을 넘어서 재구매율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추천지수를 강화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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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지윤정, 김문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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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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