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고객 접점에서 고객은 직원에게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고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한다. 고객의 요구를 거절하거나 승낙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해야 고객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다. 분노하는 고객은 물리적 이익보다 무시당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클 수 있는 것이다.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학습 대상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 목표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표출하는 다양한 감정의 원인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이 서비스 과정에서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하고, 욕구를 파악하여 응대할 수 있다. 
단순한 고객만족을 넘어서 재구매율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추천지수를 강화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지윤정, 김문정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2차시 2.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3차시 3.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4차시 4.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5차시 5.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6차시 6.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7차시 7.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8차시 8.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9차시 9.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10차시 10.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11차시 11.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12차시 12.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13차시 13.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14차시 14.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