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90,000 원 |
과정 소개 | 웹툰으로 보는 고객 응대 사례, 관계 형성으로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라 고객의 기대와 함께 서비스도 진화하고 있지만 고객의 불만은 줄어들지 않는다. 고객의 불만은 사후 처리보다 사전 예방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본 과정은 고객에게 친밀감 구축, 신뢰감 형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웹툰으로 구성하여 학습의 흥미도를 높였으며, 구체적인 스킬을 제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
학습 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
학습 목표 |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지윤정(윌토피아 대표이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