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웹툰으로 보는 고객 응대 사례,
관계 형성으로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라
고객의 기대와 함께 서비스도 진화하고 있지만 고객의 불만은 줄어들지 않는다. 고객의 불만은 사후 처리보다 사전 예방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본 과정은 고객에게 친밀감 구축, 신뢰감 형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웹툰으로 구성하여 학습의 흥미도를 높였으며, 구체적인 스킬을 제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 대상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 목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지윤정(윌토피아 대표이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episode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2차시 2. episode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차시 3. episode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4차시 4. episode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5차시 5. episode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6차시 6. episode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7차시 7. episode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8차시 8. episode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9차시 9. episode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10차시 10. episode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11차시 11. episode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12차시 12. episode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13차시 13. episode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14차시 14. episode 14. 개성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15차시 15. episode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16차시 16. episode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