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2 객체지향 개념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0,000 원
실결제금액 2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 대상 C++언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습자
학습 목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교수 소개

신경진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2차시 2.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3차시 3.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
4차시 4. 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
5차시 5.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
6차시 6.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
7차시 7.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
8차시 8.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9차시 9.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
10차시 10.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