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디지털 마케팅 취업을 위한 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 제대로 배우기 Part.1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4,000 원
실결제금액 24,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전체 IT 취업 및 마케팅 시장에서 40%이상의 일자리가 바로 디지털 마케팅 영역이다. 이 분야로 취업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툴은 바로 구글 어낼리틱스 이다.
이에 디지털 마케터로의 취업을 위한 가장 쉬운 길은 바로 구글 어낼릭틱스를 제대로 익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직접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고 그 사이트를 분석해야만
제대로 된 웹사이트 분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데이터 쇼핑몰 분석을 위한 구글 머천다이즈 스토어를 이용하여 대기업 쇼핑몰 분석까지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학습 대상 웹사이트 분석을 하고자 하는 모든 마케터 학습자
디지털 마케터로 취업을 원하는 학습자
쇼핑몰 고객 분석을 제대로 하고자 하는 모든 학습자
학습 목표 어떻게 방문자들이 내 웹사이트를 찾으며 방문자들이 가장 흥미를 느끼는 콘텐츠는 무엇인가?
퍼널 분석을 통해 방문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얼마나 쉽게 찾고 유료 전환은 잘 이루어지는지, 광고 캠페인 효과는 얼마나 있는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의 특성과 행동 방식을 식별하고 관찰한다.
교수 소개

김동식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구글 애낼리틱스를 위한 준비1
2차시 2. 구글 애낼리틱스를 위한 준비2
3차시 3. 구글 애낼리틱스를 위한 준비3
4차시 4. 구글 애낼리틱스를 위한 준비4
5차시 5. 구글 애낼리틱스 계정
6차시 6. 구글 애낼리틱스 계정 액세스 관리
7차시 7. 정규표현식
8차시 8. 구글 애낼리틱스 연계 프로그램
9차시 9. 잠재고객
10차시 10. 잠재고객
11차시 11. 잠재고객 상세 및 세그먼트
12차시 12. 벤치마킹 및 사용자 흐름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