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디지털 마케팅 취업을 위한 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 제대로 배우기 Part.2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000 원
실결제금액 26,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전체 IT 취업 및 마케팅 시장에서 40%이상의 일자리가 바로 디지털 마케팅 영역이다. 이 분야로 취업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툴은 바로 구글 어낼리틱스 이다.
이에 디지털 마케터로의 취업을 위한 가장 쉬운 길은 바로 구글 어낼릭틱스를 제대로 익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직접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고 그 사이트를 분석해야만
제대로 된 웹사이트 분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데이터 쇼핑몰 분석을 위한 구글 머천다이즈 스토어를 이용하여 대기업 쇼핑몰 분석까지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학습 대상 웹사이트 분석을 하고자 하는 모든 마케터 학습자
디지털 마케터로 취업을 원하는 학습자
쇼핑몰 고객 분석을 제대로 하고자 하는 모든 학습자
학습 목표 어떻게 방문자들이 내 웹사이트를 찾으며 방문자들이 가장 흥미를 느끼는 콘텐츠는 무엇인가?
퍼널 분석을 통해 방문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얼마나 쉽게 찾고 유료 전환은 잘 이루어지는지, 광고 캠페인 효과는 얼마나 있는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의 특성과 행동 방식을 식별하고 관찰한다.
교수 소개

김동식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잠재 고객 정리
2차시 2. 행동 / 사용자 흐름
3차시 3. 이벤트 보고서
4차시 4. 디지털 마케터 취업 관점에서 본 구글어낼리틱스
5차시 5. 디지털 마케팅과 퍼널 분석
6차시 6. 획득
7차시 7. 태그어시스턴트 및 이벤츠 추적코드1
8차시 8. 태그어시스턴트 및 이벤츠 추적코드2
9차시 9. 이벤트
10차시 10. 전환 - 전자상거래
11차시 11. 전체 정리
12차시 12. 구글 어낼리틱스 인증 시험을 위한 요약1
13차시 13. 구글 어낼리틱스 인증 시험을 위한 요약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