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8일 ~ 2024년 12월 28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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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70,000 원 |
실결제금액 | 70,000 원 |
과정 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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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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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경험경영의 중요 포인트를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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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장정빈 | ||||||||||||||||||
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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