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성]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0,000 원
실결제금액 7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개인이든 기업이든, 트렌드를 알지 못하면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끝나지 않는 팬데믹 상황에서 이 상황을 바꿀 수 없다고 인식한 사람들은 자신의 태도를 바꾸고 있다.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통해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해보자.
학습 대상 2022 트렌드 변화의 핵심 키워드를 알고자 하는 임직원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변화된 환경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변화된 트렌드를 분석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글로벌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대중 소비자를 분석하고 개인과 기업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분석할 수 있다.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윤덕환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트렌드를 알아야 하는 이유
2차시 2. 2022 꼭 알아야 할 트렌드 키워드 3가지
3차시 3. 욜로는 끝, 투자 열풍은 계속 된다
4차시 4. 코로나로 인한 감정변화가 만드는 트렌드의 변화
5차시 5. 경험의 세대 전이와 소비 트렌드 변화
6차시 6. 문자 소통 시대, 낮은 문해력이 양산하는 문제들
7차시 7. MZ세대가 사표를 던지는 이유
8차시 8. MZ세대가 생각하는 좋은 직장이란?
9차시 9. 보급형 취향, 나만의 것이 아닌 나만의 취향
10차시 10. 판타지, SF, MBTI가 유행하는 이유에서 볼 수 있는 소비자의 욕구는?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