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관리자가 꼭 알아야 할 한국형 현장코칭 솔루션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29일 ~ 2024년 10월 29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0,000 원
실결제금액 10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과정이다. 또한 CS관리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실질적인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학습 대상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학습 목표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조직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장정빈/최유환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차시 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차시 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차시 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차시 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차시 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차시 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차시 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9차시 9.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 해결하기
10차시 10.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11차시 11.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12차시 12.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13차시 13.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 서비스 유비무환
14차시 14.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하는 방법 ‘평정심’
15차시 15.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16차시 16. 지금까지 잘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