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00,000 원 |
실결제금액 | 100,000 원 |
과정 소개 |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과정이다. 또한 CS관리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실질적인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
||||||||||||||||||||||||||||||||||
학습 대상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
||||||||||||||||||||||||||||||||||
학습 목표 |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조직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장정빈/최유환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