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2일 ~ 2024년 12월 22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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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00,000 원 |
실결제금액 | 100,000 원 |
과정 소개 |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과정이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심리적, 환경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의 대표적 불만유형을 해설하고 대응법을 소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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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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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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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장정빈/김두희 | ||||||||||||||||||||||||||||||||||
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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