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기초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세일즈에 대한 기본 지식없이 영업활동에 임하는 신입영업사원과 교육생이 많다. 그리고, 실제 현장에서는 기본 이론 외에 일상업무에서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제적인 스킬에 대한 요청사항이 많다. 본과정은 일상에서 적용해볼 수 있는 구체적인 스킬 제시를 통해 작은 성공 체험을 현장에서 경험하고 공유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 대상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사원급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학습자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대리급 : 세일즈의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영업 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습자
학습 목표 세일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영업 프로세스 방법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세일즈에 대한 사례 연구를 통해 필요한 핵심내용과 스킬을 익히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에 적용하여 영업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덕희(인하대 교수)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2차시 2. 비즈니스의 4단계
3차시 3. 서비스 품질과 마케팅 시사점
4차시 4. 시장의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5차시 5. 마케팅 전략(STP)
6차시 6. 마케팅 믹스계획(4P)
7차시 7.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PLC)관리
8차시 8. 소비자 태도(1)
9차시 9. 소비자 태도(2)
10차시 10.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1차시 11.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12차시 12. 소비자 의사결정과정(2)
13차시 13.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14차시 14. 고객상담 및 성격유형별 설득전략
15차시 15. 협상기법(개념과 전략)
16차시 16. 협상기법(협상의 실행)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