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마케팅이 아니다, 이제 마켓 센싱이다! 변화하는 환경의 실체를 알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마켓 센싱 역량을 키워라. |
||||||||||||||||||||||||||||||||||||||
학습 대상 | (조직 측면) 시장, 고객의 변화 실체를 빠르게 감지하여 대응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조직 (구성원 측면) 시장, 고객의 변화 파악 및 대응은 기획, R&D, 마케팅뿐만 아니라 조직 전체 관점에서 접근해야 하므로 임직원 |
||||||||||||||||||||||||||||||||||||||
학습 목표 | 시장의 변화를 민감하게 감지해 내고 이를 문제해결관점에서 분석, 활용하는 능력이 부각됨에 따라 마켓센싱의 개념 및 특성을 이해하고 시장 변화를 센싱하기 위한 효율적 체계 구축을 반영할 수 있다. 활용 관점에서의 다양한 시장변화 센싱 방법을 활용할 수 있다. 숨겨져 있는 시장 변화 / 고객 잠재 니즈의 유형 및 잠재 니즈 유형별 파악 방법을 이해하여 기획에 반영할 수 있다. 센싱한 시장정보를 나의 업무에, 기획서에 체계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안현정(COA컨설팅 파트너 컨설턴트)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