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우리의 비즈니스는 트렌드를 제대로 반영하고 있을까? 트렌드의 흐름이 내가 하고 있는 업무에 의미하는 것은 없을까? 이러한 의문에 정답을 던져주는 이러닝 컨텐츠를 만난다. |
||||||||||||||||||||||||||||||||||||||
학습 대상 | (조직 측면) 트렌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함으로써 경쟁우위를 확보하고자 하는 조직 (구성원 측면) 신사업, 신상품, 기획 업무를 추진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임직원 전원 |
||||||||||||||||||||||||||||||||||||||
학습 목표 | 기업 환경 변화에 따라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단순히 현상으로서 이해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속에 숨겨진 의미를 읽어낼 수 있다.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를 습득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트렌드 자료들 속에 숨겨져 있는 의미있는 트렌드 코드로 비즈니스 기회를 도출할 수 있다. 트렌드 코드에 따라 새롭게 부각되는 밸류 세그먼트 (타겟 고객)을 찾아낼 수 있다. 타겟 고객의 미충족 니즈를 발견하여 이를 비즈니스 기회화 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안현정(COA컨설팅 파트너 컨설턴트)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