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마케터는 1%가 다르다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실력이나 성과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똑같은 실력, 심지어는 보다 낮은 실력을 가지고도 남다른 1%의 끌림이 있어 성공하는 마케터들을 보며 그들의 숨은 1%를 궁금해하게 된다. 업무에서 마케팅의 실무 체계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적 마케팅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결국 트렌드를 찾아 시장의 성격과 문화에 맞는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학습 대상 영업/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획자, 브랜드 관리자
마케팅 전략과 상품과 서비스를 수립하는 전략에서 실제 시작에 적용하는 구체적인 실행전략이 필요한 담당자
국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해외로 확장하려는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학습 목표 마케팅 실무의 바탕이 되는 마케팅 기본을 정립할 수 있다. 
실전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습득하여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을 통해 실무에서 최선의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마케팅 실행 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통해 전략적 사고로 마케팅에 접근하여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교수 소개 박찬원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고객의 선택! 첫 인상에 달려있다
2차시 2. 감성을 건드리면 마케팅의 길이 열린다
3차시 3. 반복노출의 위대한 힘
4차시 4. 즐거움을 주는 마케터
5차시 5. 고객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가져라
6차시 6. 고객 선택은 습관에 의해 결정된다
7차시 7. 청개구리의 성공 법칙(역발상 마케팅)
8차시 8. 2등의 반란, 1등을 따라잡는 그들만의 비법
9차시 9. 고객의 마음을 얻으려면 먼저 들어라
10차시 10. 비교 효과의 법칙
11차시 11. 공짜마케팅의 힘
12차시 12. 고객을 잡아라! 관계마케팅
13차시 13. 배려마케팅의 서비스마인드
14차시 14. 보상과 손실의 심리마케팅
15차시 15.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라
16차시 16. 빅마우스를 잡아라(입소문효과)
17차시 17. 솔직함이 최고의 전략이다
18차시 18. 퍼주고 망한 장사 없다
19차시 19. 시장 창조를 위한 기술, 비고객 마케팅
20차시 20. 끝은 언제나 또 다른 시작이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