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실력이나 성과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똑같은 실력, 심지어는 보다 낮은 실력을 가지고도 남다른 1%의 끌림이 있어 성공하는 마케터들을 보며 그들의 숨은 1%를 궁금해하게 된다. 업무에서 마케팅의 실무 체계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적 마케팅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결국 트렌드를 찾아 시장의 성격과 문화에 맞는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
||||||||||||||||||||||||||||||||||||||||||
학습 대상 | 영업/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획자, 브랜드 관리자 마케팅 전략과 상품과 서비스를 수립하는 전략에서 실제 시작에 적용하는 구체적인 실행전략이 필요한 담당자 국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해외로 확장하려는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
||||||||||||||||||||||||||||||||||||||||||
학습 목표 | 마케팅 실무의 바탕이 되는 마케팅 기본을 정립할 수 있다. 실전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습득하여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을 통해 실무에서 최선의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마케팅 실행 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통해 전략적 사고로 마케팅에 접근하여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박찬원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