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90,000 원 |
과정 소개 | 해외의 이케아 전시장은 관광코스가 되었습니다. 국내 매장 오픈을 앞두고, 주변 가구 매장 및 관련 업체에서 입점을 저지하고 있습니다. 이케아가 기존 시장에 미칠 영향력이 크기 때문입니다. 이케아는 다른 기업과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케아의 성공 전략을 ‘디퍼런트’로 분석합니다.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디퍼런트’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
학습 대상 | 새로운 발상으로 기획 및 전략 수립 업무를 추진하고자 하는 임직원 진정한 차별화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디퍼런트 개념을 이해하고, 전략과 유형을 설명할 수 있다. 이케아 사례를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퍼런트한 기획 역량을 갖출 수 있다. 디퍼런트한 다양한 기업 사례를 학습하고, 업무에서 디퍼런트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민주(리드앤리더 대표이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