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스토리, 사치가 아닌 가치를 담아라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0,000 원
실결제금액 10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만들어진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팔릴 수밖에 없는 물건을 만드는 작업이 중요하며,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야 한다.
가격이 아닌 가치로 경쟁하는 기업이 퇴보하지 않으므로, 
급속도로 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에게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루이비통의 과거와 현재 스토리,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며 명품의 반열에 오른 브랜드 사례를 통해, 
기업과 구성원의 지향점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 대상 기업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전 임직원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 및 기획 업무에 활용하려는 전 임직원
학습 목표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가치를 지향하여 차별화된 기획 및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루이비통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    
앞서가는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용태((주)에듀파인더 코리아 대표이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왜 명품이 되어야 하는가
2차시 2. 핵심역량을 발견하라
3차시 3. 상품이 아닌 작품을 만들어라
4차시 4. 가격 이전에 가치를 생각하라
5차시 5. 매장에 가치를 숨겨라
6차시 6. 가치를 높여 찾아오게 하라
7차시 7. 고객에게 당당하라
8차시 8. 변화를 이끌며 비전을 제시하라
9차시 9. 디지털에 적극 대응하라
10차시 10. 상품 3.0시대로 진입하라
11차시 11.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서라
12차시 12.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라
13차시 13. 소셜이라는 날개를 달아라
14차시 14.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라
15차시 15. 게임 엔진을 장착하라
16차시 16. 명품은 플랫폼이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