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에서 길을 찾다! Convergence Magic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컨버전스 현상은 이미 우리 사회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현상에 대한 연구와 이해만으로는 변화에 대처할 수 없습니다.
본 과정은 컨버전스 현상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비즈니스 필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변화와 그에 대처하는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학습 대상 조직측면 컨버전스 현상 파악, 변화하는 제품과 시장환경에 알맞은 컨버전스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비즈니스 모델을 원하는 조직의 구성원
구성원 측면 경영관점의 전환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조직에서 요구하고 있는 변화하는 시장에 대해 종합적인 분석과 대응능력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구성원
학습 목표 비즈니스환경에서 컨버전스가 주는 시사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지식기반 사업으로의 발전하기 위해 경영관점의 전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이노베이션을 확장할 수 있다.
교수 소개 김용태((주)에듀파인더 코리아 대표이사)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메가쓰나미가 오고 있다.
2차시 2. 비즈니스 생태계에 융합이 일어나고 있다.
3차시 3. 경쟁의 개념이 달라진다.
4차시 4. 소비자가 스마트해지고 있다.
5차시 5. 시장이 사라지고 있다.
6차시 6. 차별화하지 말고 차등화하라.
7차시 7. 제품을 분해하라.
8차시 8. 제품에 가치를 융합하라.
9차시 9. 제품을 팔지 말고 경험을 팔라.
10차시 10. 경쟁의 덫에 빠지지 말고 관계를 맺으라.
11차시 11. 소비자를 무시하라.
12차시 12. 고객에게 팔지 말고 고객과 함께 만들라.
13차시 13. 새로운 땅에 투자하라.
14차시 14. 평균을 믿지 말고 개인 맞춤화하라.
15차시 15. 광고, 절대로 하지 말라.
16차시 16. 브랜드는 경험이다.
17차시 17. 단순해져야 살아남는다.
18차시 18. 작은 것을 실행하라.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