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광고전략과 카피라이팅, 글쓰기의 전문가가 실질적인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실제 사례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커리큐럼을 구성하였습니다. 광고 속의 유명한 카피를 보고 난 후 학습자가 직접 카피라이팅을 실습해보고 생각해 볼 수 있는 풍부한 문제 제공 및 전략적인 광고발상 등 실전을 위한 훈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
학습 대상 | 광고회사 경영자 및 간부사원 (카피라이터/디자이너/광고기획자/CM 플래너/웹기획/웹카피/네이미스트)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 및 기업체의 홍보담당자 기획서나 보고서를 작성하는 직장인 홈쇼핑이나 포털사이트를 운영하는 직장인 |
||||||||||||||||||||||||||||||||||||||||||
학습 목표 | 광고전략을 이해하고 다양한 비즈니스에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전개와 카피라이팅 능력을 갖출 수 있다. 설득력 있는 기획서와 보고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최병광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