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치열한 경쟁과 숨가쁜 도전, 거침없는 진화를 통해 세상의 변화를 주도한 인류 최고의 발명품, 자동차 자동차의 역사는 생존을 향한 끊임없는 경쟁의 역사이자 경영전략의 역사이다. 자동차 회사와 역사적 모델들에 숨겨진 세기를 넘나드는 도전과 승부! 이를 둘러싼 극적인 히스토리를 통해 개인과 조직에 필요한 경영 전략의 인사이트를 찾아본다. |
||||||||||||||||||||||
학습 대상 | 기업 내외부의 환경 변화에 따라 새로운 경영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모든 임직원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시장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전략 기획을 필요로 하는 임직원 조직의 성과 향상을 위한 경영 마인드의 혁신이 필요한 리더 |
||||||||||||||||||||||
학습 목표 | 끊임없이 변화되는 기업 환경에 필요한 새로운 경영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자동차 기업들의 생존, 성장, 혁신 사례를 통해 조직에 필요한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상품, 서비스, 마케팅, 고객관리, 조직관리의 기획 업무 시 자동차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조직에 적용 가능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기범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