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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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00,000 원 |
실결제금액 | 100,000 원 |
과정 소개 | 부당한 이익을 위해 고의적으로 악성 민원을 제기하는 블랙 컨슈머가 팬데믹과 디지털 전환으로 더욱 진화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맞선 피해 예방과 시스템과 서비스 담당자 차원에서 대응 전략을 제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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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고객 서비스 전략 수립 및 시스템 구축 담당 관리자 고객접점에서 불만고객 예방 및 대응이 필요한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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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디지털 환경에서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의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 블랙컨슈머 사례를 바탕으로 조직적 차원의 예방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블랙컨슈머에 대한 서비스 담당자 차원의 대응과 법적 대응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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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지윤정, 이종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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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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