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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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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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2월 04일 ~ 2025년 01월 0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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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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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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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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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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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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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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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이아영(메인에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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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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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1.매너와 에티켓) |
2차시 |
2.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2.비즈니스 응대) |
3차시 |
3.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3.전화 응대 매너 ~ CHAPTER 4.글로벌 매너) |
4차시 |
4.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실력 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5차시 |
5. 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1.이미지의 개념 ~ CHAPTER 2.이미지 메이킹의 주요 이론) |
6차시 |
6. 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3.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 CHAPTER 5.Voice 이미지) |
7차시 |
7. PART 02. 이미지 메이킹 (실력 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8차시 |
8.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1.고객에 대한 이해 ~ CHAPTER 2.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
9차시 |
9.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3.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 CHAPTER 4.고객의 의사 결정 과정) |
10차시 |
10.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11차시 |
11.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1.커뮤니케이션 이해 ~ CHAPTER 2.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
12차시 |
12.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3.감성 커뮤니케이션 ~ CHAPTER 4.설득 및 협상 기법 익히기) |
13차시 |
13.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실력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14차시 |
14.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1.회의 운영 기획/실무 ~ CHAPTER 2.의전 운영 기획/실무) |
15차시 |
15.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3.프리젠테이션 ~ CHAPTER 4.MICE의 이해) |
16차시 |
16.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실력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
17차시 |
17.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실전모의고사 주요문제풀이) (완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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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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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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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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