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29일 ~ 2024년 10월 29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 대상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 목표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자
교수 소개 이아영(메인에듀)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1.매너와 에티켓)
2차시 2.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2.비즈니스 응대)
3차시 3.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3.전화 응대 매너 ~ CHAPTER 4.글로벌 매너)
4차시 4.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실력 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5차시 5. 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1.이미지의 개념 ~ CHAPTER 2.이미지 메이킹의 주요 이론)
6차시 6. 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3.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 CHAPTER 5.Voice 이미지)
7차시 7. PART 02. 이미지 메이킹 (실력 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8차시 8.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1.고객에 대한 이해 ~ CHAPTER 2.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9차시 9.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CHAPTER 3.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 CHAPTER 4.고객의 의사 결정 과정)
10차시 10. PART 03. 고객 심리의 이해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11차시 11.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1.커뮤니케이션 이해 ~ CHAPTER 2.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스킬)
12차시 12.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CHAPTER 3.감성 커뮤니케이션 ~ CHAPTER 4.설득 및 협상 기법 익히기)
13차시 13. PART 04. 고객 커뮤니케이션 (실력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14차시 14.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1.회의 운영 기획/실무 ~ CHAPTER 2.의전 운영 기획/실무)
15차시 15.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CHAPTER 3.프리젠테이션 ~ CHAPTER 4.MICE의 이해)
16차시 16. PART 0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실력다지기 - 주요 문제풀이)
17차시 17.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실전모의고사 주요문제풀이) (완강)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