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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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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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3일 ~ 2024년 12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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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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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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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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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90,000 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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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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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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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이아영(메인에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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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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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1.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1.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 CHAPTER 2.서비스 세일즈 전략) |
2차시 |
2.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3.고객 상담 성공 전략 ~ CHAPTER 5.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
3차시 |
3.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4차시 |
4.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1.고객 관계 이해 ~ CHAPTER 2.고객 획득-유지-충성-이탈-회복 프로세스) |
5차시 |
5.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3.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 CHAPTER 4.고객 경험 관리) |
6차시 |
6.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5.고객 분류 및 포트폴리오 관리 ~ CHAPTER 6.고객 가치 측정 및 향상 방법) |
7차시 |
7.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8차시 |
8.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1.VOC 관리 시스템 ~ CHAPTER 2.VOC 분석/관리법) |
9차시 |
9.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3.우수/불량 고객 분류 ~ CHAPTER 4.컴플레인의 개념 이해) |
10차시 |
10.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5.컴플레인의 처리 원칙 ~ CHAPTER 6.컴플레인의 해결 및 예방법) |
11차시 |
11.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12차시 |
12. 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CHAPTER 1.서비스 유통 채널의 이해 ~ CHAPTER 2.서비스 유통 시간/장소 관리) |
13차시 |
13. 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CHAPTER 3.서비스 유통 채널의 유형과 관리 전략 ~ CHAPTER 5.서비스 구매 과정의 물리적 환경 이해) |
14차시 |
14. 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15차시 |
15.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1.성인 학습의 이해 ~ CHAPTER 2.교육훈련의 종류와 방법) |
16차시 |
16.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3.서비스 코칭의 이해/실행 ~ CHAPTER 5.서비스 멘토링 실행) |
17차시 |
17.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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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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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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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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