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29일 ~ 2024년 10월 29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90,000 원
실결제금액 9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 대상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 목표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자
교수 소개 이아영(메인에듀)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1.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 CHAPTER 2.서비스 세일즈 전략)
2차시 2.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3.고객 상담 성공 전략 ~ CHAPTER 5.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3차시 3.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4차시 4.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1.고객 관계 이해 ~ CHAPTER 2.고객 획득-유지-충성-이탈-회복 프로세스)
5차시 5.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3.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 ~ CHAPTER 4.고객 경험 관리)
6차시 6.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CHAPTER 5.고객 분류 및 포트폴리오 관리 ~ CHAPTER 6.고객 가치 측정 및 향상 방법)
7차시 7. PART 02. 고객 관계 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8차시 8.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1.VOC 관리 시스템 ~ CHAPTER 2.VOC 분석/관리법)
9차시 9.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3.우수/불량 고객 분류 ~ CHAPTER 4.컴플레인의 개념 이해)
10차시 10.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CHAPTER 5.컴플레인의 처리 원칙 ~ CHAPTER 6.컴플레인의 해결 및 예방법)
11차시 11. PART 03. VOC 분석/관리 및 컴플레인 처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12차시 12. 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CHAPTER 1.서비스 유통 채널의 이해 ~ CHAPTER 2.서비스 유통 시간/장소 관리)
13차시 13. 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CHAPTER 3.서비스 유통 채널의 유형과 관리 전략 ~ CHAPTER 5.서비스 구매 과정의 물리적 환경 이해)
14차시 14. PART 04. 서비스 유통 관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15차시 15.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1.성인 학습의 이해 ~ CHAPTER 2.교육훈련의 종류와 방법)
16차시 16.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CHAPTER 3.서비스 코칭의 이해/실행 ~ CHAPTER 5.서비스 멘토링 실행)
17차시 17. PART 05. 코칭/교육훈련 및 멘토링/동기 부여 (실력 다지기 - 주요문제풀이)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