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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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71,060 원 |
실결제금액 | 71,060 원 |
과정 소개 | 고객평가 대응전략을 위한 공정 관리, 위해 관리, 운영 관리, 시설 관리 등을 알아보는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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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식품, 축산물, 농산물, 수산물 관련 실무자 모기업, 프랜차이즈 및 협력업체 수출, 평가, 진단, 점검 담당 실무자 고객평가 및 협력업체 관련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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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1. 고객평가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평가의 중요성과 활용 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3. 우리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준과 이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4. 우리를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협력업체에 대한 평가 방법과 기준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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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유영준 | ||||||||||||||||||||||||||||||||||
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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