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평가 대응전략실무(식품 분야)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 원
실결제금액 71,06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고객평가 대응전략을 위한 공정 관리, 위해 관리, 운영 관리, 시설 관리 등을 알아보는 과정

학습 대상 식품, 축산물, 농산물, 수산물 관련 실무자
모기업, 프랜차이즈 및 협력업체 수출, 평가, 진단, 점검 담당 실무자
고객평가 및 협력업체 관련 임직원
학습 목표 1. 고객평가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평가의 중요성과 활용 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3. 우리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준과 이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4. 우리를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협력업체에 대한 평가 방법과 기준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유영준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법적서류 관리
2차시 2. 표시 (1)
3차시 3. 표시 (2)
4차시 4. 공정 관리 (1)
5차시 5. 공정 관리 (2)
6차시 6. 공정 관리 (3)
7차시 7. 공정 관리 (4)
8차시 8. 위해 관리
9차시 9. HACCP 관리
10차시 10. 운영 관리 (1)
11차시 11. 운영 관리 (2)
12차시 12. 운영 관리 (3)
13차시 13. 시설 관리 (1)
14차시 14. 시설 관리 (2)
15차시 15. 시설 관리 (3)
16차시 16. 시설 관리 (4)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