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0,000 원
실결제금액 12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 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 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장정빈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차시 2.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차시 3.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4차시 4.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5차시 5. 팔지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6차시 6.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7차시 7.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8차시 8.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9차시 9. 모든 길은 고객경험으로 통한다
10차시 10.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11차시 11.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12차시 12.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13차시 13.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14차시 14. 디지털로 넛지하라
15차시 15.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16차시 16.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