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회사 직원을 위한 기본역량 강화 교육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0,000 원
실결제금액 7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제약회사에 다니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알아두어야 할 제약산업 제반 지식과 제약회사와 관련된 각종 업무 관련 이론 및 현장 업무 스킬 등을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제약회사 영업담당자에게 요구되는 직무능력을 습득하길 원하는 영업자

학습 목표 영업 활동 프로그램 계획 , 방문계획 수립
경영 , 마케팅 , 비즈니스 전략 등에 대한 이해
약물 · 치료 등에 관한 전문지식
회사의 Medical & Sales Promotion 정책 이해
교수 소개 김광호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MR이란 무엇인가?
2차시 2. 제약산업의 현황
3차시 3. 제약산업에 대한 이해
4차시 4. 제약회사에서의 MR의 역할
5차시 5. 최고의 MR이란?
6차시 6. MR이 갖춰야 할 기본 자질 (1)
7차시 7. MR이 갖춰야 할 기본 자질 (2)
8차시 8. MR의 업무지식과 수행역량, 성과창출 간의 관계
9차시 9. 업무 수행 전 필수 체크 사항
10차시 10. MR이 꼭 알아야 할 제약산업 관련 지식 (1)
11차시 11. MR이 꼭 알아야 할 제약산업 관련 지식 (2)
12차시 12. MR이 꼭 알아야 할 제약산업 관련 지식 (3)
13차시 13. MR과 영업마케팅 기술
14차시 14. MR의 주요 업무관리 (1)
15차시 15. MR의 주요 업무관리 (2)
16차시 16. MR의 주요 업무관리 (3)
17차시 17. MR의 필수역량 - MR 역량의 기본과 설득의 원리
18차시 18. MR의 필수역량 - 상대의 변화를 이끄는 방법 (1)
19차시 19. MR의 필수역량 - 상대의 변화를 이끄는 방법 (2)
20차시 20. MR의 필수역량 - 성공적인 업무 수행의 7가지 전략
21차시 21. 높은 평가를 받는 MR의 차이
22차시 22. 의약품 세일즈 패러다임의 변천사
23차시 23. 의약품 세일즈의 동향과 전망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