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2월 04일 ~ 2025년 01월 03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 원 |
실결제금액 | 60,000 원 |
과정 소개 | 기획과 마케팅의 성패는 시장분석이 좌우한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기 위한 시장 환경과 경쟁사 분석 방법의 핵심 내용을 안내하고, B2B와 B2C 시장 개척과 진입을 위한 다양한 실무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
||||||||||||||||||
학습 대상 |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에 관심이 있는 모든 임직원 성공적인 시장개척을 통해 사업 성과를 높이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
학습 목표 | 시장조사의 개념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설명할 수 있다. 수요 예측과 시장, 경쟁사 분석 방법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 수 있다. B2C와 B2B 시장 개척 전략을 이해하고 사업 기획에 적용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문종일((주)투앤하프컨설팅 대표)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