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0,000 원 |
실결제금액 | 80,000 원 |
과정 소개 | 2021년 관련법 시행에 따른 금융소비자보호법 및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최신 이슈를 다루고, 금융소비자보호법에서 다뤄지는 다양한 분쟁 및 민원 사례 등을 제시함으로써 현업 종사자인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합니다. |
||||||||||||||||||||||||||||||||||
학습 대상 | 모든 금융인 금융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고객접점에 근무하는 창구 직원 금융권의 상품개발부서 근무자 금융소비자 금융소비자보호와 연관된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학습 목표 | 금융소비자 보호의 의의와 국내외 금융소비자보호 제도 및 기구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금융소비자보호법 주요 법안과 금융상품 개발과정 및 판매과정에서의 금융소비자보호 방안을 숙지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금융상품 개발과정 및 판매과정에서 금융소비자보호 방안을 학습하고, 금융업권별 금융소비자보호 사례를 통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세부 실천 사항을 활용할 수 있다. 금융소비자의 다양한 민원처리 및 분쟁에 대처할 수 있다.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정운영/(사)금융과행복네트워크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