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100,000 원 |
실결제금액 | 100,000 원 |
과정 소개 | Just do it! 유명한 슬로건 중 하나인 이 말에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도전과 승리를 갈망한다.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로,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서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는 기업 나이키. 나이키가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요인을 분석하고, 여러 기업의 사례를 통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기업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
학습 대상 | 기업 사례를 통해 기획 및 전략 수립 업무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임직원 기존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기업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의 스토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나이키가 핵심 가치를 고객과 공유한 방식을 파악하고,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경쟁을 넘어서 시장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신인철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