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피릿, 도전을 신고 승리를 입다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0,000 원
실결제금액 10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Just do it! 유명한 슬로건 중 하나인 이 말에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도전과 승리를 갈망한다.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로,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서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는 기업 나이키. 나이키가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요인을 분석하고, 여러 기업의 사례를 통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기업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학습 대상 기업 사례를 통해 기획 및 전략 수립 업무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임직원
기존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기업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의 스토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나이키가 핵심 가치를 고객과 공유한 방식을 파악하고,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경쟁을 넘어서 시장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신인철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세상의 바꾼 위대한 승리의 여신, 나이키(NIKE)
2차시 2. 나이키, 그들만의 성공방식
3차시 3. 나이키 신발은 어디서 탄생하는가
4차시 4. 에어조던, 그 전설의 시작
5차시 5. 나이키를 둘러싼 스포츠 스타들
6차시 6. 가치를 공유한 나이키 팀
7차시 7.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슬로건, Just do it
8차시 8. 무엇을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 것인가
9차시 9. 나이키의 성공은 누가 만드는가
10차시 10. 나이키 매장 앞에 줄서는 사람들
11차시 11. 위기에 맞선 나이키의 전략
12차시 12. 스포츠 영역 밖의 고객들
13차시 13. 디지털 기술을 만난 나이키
14차시 14.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기 위한 노력
15차시 15. 나이키, 경쟁을 넘어서다
16차시 16. 100년 기업을 향한 나이키의 도전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