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0,000 원
실결제금액 10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고객과 대화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CS언어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서비스를 위한 CS화법을 통해 감정노동의 피해자가 아닌 감정능력자, 서비스능력자로 긍정적인 관점을 갖고, 커뮤니케이션 상의 불필요한 오해와 미숙한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고객과 당당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 대상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 목표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교수 소개 박현정(지음 대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2차시 2.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3차시 3.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4차시 4.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5차시 5.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6차시 6.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7차시 7.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8차시 8.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9차시 9.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10차시 10.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11차시 11.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12차시 12. Basic 화법 / 수용 화법
13차시 13.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14차시 14.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15차시 15. 개입 화법 / SMART 화법
16차시 16.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