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7,400 원
실결제금액 87,4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학습 대상 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사원급 :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학습 목표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사내의 서비스부문에 대해 컨설팅하여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다.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교수 소개 김호영(크리월드 그룹)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2차시 2.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3차시 3.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4차시 4.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5차시 5.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6차시 6.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7차시 7.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8차시 8. 차별적 고객 체험 관리
9차시 9.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10차시 10.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11차시 11.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12차시 12.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13차시 13.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14차시 14.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15차시 15.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16차시 16.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17차시 17.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18차시 18.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19차시 19.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20차시 20.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21차시 21.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22차시 22.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