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6일 ~ 2024년 12월 26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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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7,400 원 |
실결제금액 | 87,400 원 |
과정 소개 |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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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사원급 :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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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사내의 서비스부문에 대해 컨설팅하여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다.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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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김호영(크리월드 그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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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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