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문가양성코스] 마케팅 4P Mix 실행 Package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 원
실결제금액 8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기업에서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나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한 사람은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해야 하며,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및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설계를 위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도입해봄으로써 마케팅 믹스 중 프로모션과 유통 전략의 수립과 관리, 그리고 실행 방법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사례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마케팅/영업 업무담당자, 프로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학습 목표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제품/가격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프로모션/유통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교수 소개 김종훈
Q&A마케팅연구소 소장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마케팅 믹스의 이해
2차시 2. 상품 기획
3차시 3. 브랜드 전략
4차시 4. 브랜드 확장 전략
5차시 5. 마케팅 전략(성장과 경쟁)
6차시 6. 가격 전략
7차시 7. 가격 결정과 관리
8차시 8. 주요 가격 전략
9차시 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0차시 10. 프로모션의 종류와 방법
11차시 11. 광고기획과 실행
12차시 12. 홍보기획과 실행
13차시 13. 판촉 개요 및 기능
14차시 14. 판촉 종류 및 효과
15차시 15. 유통관리의 이해
16차시 16. 유통경로의 설계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