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및 종강 |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4일 ~ 2024년 12월 24일) |
---|---|
학습기간 |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000 원 |
실결제금액 | 50,000 원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2.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
||||||||||||||||||
교수 소개 | 허지욱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