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29일 ~ 2024년 10월 29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000 원
실결제금액 50,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2.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교수 소개

허지욱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차시 2.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3차시 3.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4차시 4.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5차시 5.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6차시 6.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7차시 7.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8차시 8.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