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다움] 오나미의 고군분투 성장기, 당신의 말을 사게 하는 10가지 세일즈 코드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09월 30일 ~ 2024년 10월 30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15,000 원
실결제금액 115,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매일 같이 고객을 만나 열변을 토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다? 같은 고객에게 같은 상품을 소개함에도 저 사람이 팔면 되는데 왜 내가 팔면 안 될까? 그렇다면 이제 당신의 ‘말’을 점검할 때이다! 본 과정은 세일즈인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술인 ‘화술’을 10가지 법칙으로 정리하여 세일즈 화술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더불어 세계적인 경영사상가 다니엘 핑크는 “인간의 삶은 결국 세일즈의 연속이다”라고 하였다. 이처럼 더 이상 세일즈는 특정 직업군에 국한된 용어가 아니다. 당신은 오늘 누구에게 무엇을 팔았는가? 당신의 말, 언어로 누군가의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이끌어냈다면, 그건 세일즈이다. 나도 당신도 그리고 우리 모두는 세일즈인이다. 지금부터 ‘어떻게’ 팔아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자!
학습 대상 영업 성과를 높이기 위해 세일즈 화술을 배우려는 영업인
세일즈 화술을 영업부서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누군가를 효과적으로 설득시키는 노하우를 알고 싶은 임직원​
학습 목표 구체적인 설득 스킬과 세일즈 화술을 실제 현장에서 고객에게 적용할 수 있다.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세일즈 언어를 만들 수 있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터득하여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금까지 사용해 온 나의 영업 멘트와 영업 자세를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황진아/現 세일즈연구소 셀랩(SELLAB) 대표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관계법: "씨익", "쓰윽" 해야 감정의 문이 열린다
2차시 2. 기대법: 홈쇼핑 비포&애프터가 먹힐 수밖에 없는 이유
3차시 3. 질문법: 열린 질문? 닫힌 질문? 정답은 "한국형 질문"이다
4차시 4. 주목법: 지식의 공백을 만들어 관심 갖게 만들어라
5차시 5. 비유법: 닮은꼴을 찾아 연결하라
6차시 6. 묘사법: 그림 "화"로 승부하라
7차시 7. 매도법: 매도하여 기준점을 변경시켜라
8차시 8. 마감법: 왜 "지금"인지를 설명하라
9차시 9. 제시법: 비용의 방아쇠를 당겨라
10차시 10. 반론법: 고객과의 맞짱? NO! 고객을 감싸안는 감동세일즈!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