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올리는 패션샵 운영스킬

  • 고용보험의 훈련범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환급절차 없이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직장인/비직장인/대학생/주부 등 모두 이용 가능)
개강 및 종강
신청한 일자로 부터 30일
(금일기준 2024년 11월 25일 ~ 2024년 12월 25일)
학습기간

30일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05,000 원
실결제금액 105,000 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매출과 직결되는 감각적인 패션샵 운영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매출 쑥~ 매장을 신바람 나게 운영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사회적 변화에 대응하여 패션샵 매장의 구조적인 원리에서 부터 실제 매장 성공사례까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과 구체적으로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 대상 판매직 종사자 및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패션샵을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에 관심을 가진 샵매니저 및 후보군
패션샵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매니저 
패션샵을 관리하며 효과적인 매장관리를 하고 싶은 시니어 이상의 학습자
패션, 유통 등 전공을 토대로 패션유통업에 관심을 갖는 학습자​
학습 목표 패션산업의 변화와 트렌드를 읽고 매장에 적용할 수 있다. 
매출활성화 및 매장관리 실무방안을 연구하여 매장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이해하고 적절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다. 
매출을 올리는 매장실무 사례를 바탕으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안나현/송석민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1. 4차 산업혁명과 패션 리테일의 변화Ⅰ
2차시 2. 4차 산업혁명과 패션 리테일의 변화Ⅱ
3차시 3. 패션매장구조와 매장운영업무
4차시 4. 매출공식과 매장진단
5차시 5. 오프라인 프로모션Ⅰ. 매장프로모션(ISP)
6차시 6. 오프라인 프로모션Ⅱ.아웃바운드 영업
7차시 7. 온라인 프로모션Ⅰ.온라인몰과 SNS마케팅의 활용
8차시 8. 온라인 프로모션Ⅱ.라이브커머스의 활용
9차시 9. 매장의 인력채용과 직원관리
10차시 10. 효과적 매장운영을 위한 관계관리
11차시 11. 매출 달성을 위한 내부관리
12차시 12. VMD 매장관리Ⅰ.효과적인 VMD연출기법
13차시 13. VMD 매장관리Ⅱ. 디스플레이연출과 고객동선 구성
14차시 14. VMD 매장관리Ⅲ.매장적용과 운영가이드
15차시 15. 일반 고객관리-신규고객창출과 관리
16차시 16. 우수 고객관리-고정고객 활성화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